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진짜 맛집을 찾는 방법

by 전주스타 2022. 10. 19.

맛집을 찾는 방법

 

 

맛집이라 길래 힘들게 찾아갔는데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도 맛이 없으면 정말 많이 짜증이 납니다. 그래서 절대 실패하지 않는 맛집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메뉴가 별로 없는 집을 찾아갑니다.

왜냐면 메뉴가 많지 않으면 단일 메뉴만으로도 음식을 많이 판다는 얘기 이기 때문이죠. 대체적으로 단일 메뉴나 메뉴가 단조로운 집들은 정말 맛집일 확률이 정말 높습니다.  한식집인데 갑자기 돈가스가 있다거나 냉면집인데 갑자기 무슨 이상한 전골을 판다거나 하면 음식이 팔리지 않아 이것저것 메뉴를 끼어 너서 파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죠. 

 

2. 사람의 발길이 닿기 어려운 산골 짜기에 있는 식당일수록 맛집들이 많은데 손님이 찾아오기 어려운 곳에서 장사를 계속하려면 그만큼 다른 식당보다도 특색이 있거나 맛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는데 오래된 식당이라면 아니면 장사가 잘되는 곳이라면 꼭 가보세요.

 

3. 간판이 없는 집 그리고 허름해 보이는 집 그런데 사람들이 있다면 맛이 좋아서 단골들이 많은 집이라는 얘기이기도 합니다. 음식 맛이 맛이 있으니 많이들 광고를 하지 않아도 찾아오는 것이기에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낚시 조끼를 입었거나 생선을 들고 있는 낚시꾼의 행상을 하고 있다면 꼭 믿고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낚시꾼들은 그지역만 가는 사람보다는 낚시를 하로 어종들이 지역 별로 다르기에 전국적으로 떠돌아다니는 낚시꾼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낚시 커뮤니티는 대체적으로 나이가 있는 40~60대 아저씨들이 많기에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굉장히 맛집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팔도를 돌아다니면 웬만한 맛집들은 서로 공유 하기에 각 지역별로 맛집을 찾아보기 좋습니다. 

 

 

댓글